위니아딤채,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출시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기름 없이 튀김 요리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29ℓ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매트 블랙과 로즈 골드 컬러를 매치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발효, 건조, 콤비, 해동 등 꼭 필요한 8가지 조리 기능을 담은 일체형 제품이다.

신제품은 위니아만의 순환 열풍 기술로 기름기는 쏙 빼고 식감은 바삭한 정통 에어프라이어 요리를 완성한다.

에어프라이어 요리뿐만 아니라 20가지 메뉴를 버튼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홈쿡 자동 조리 기능도 적용했다. 홈쿡 버튼을 누른 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오븐의 온도와 시간이 자동 설정돼 통닭구이, 불고기, 연어스테이크 등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냉동된 재료를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2가지 해동모드를 적용했다. 프레시 해동 모드는 국내 최고 해동율 90% 이상을 자랑한다. 재료를 손으로 쉽게 분리 할 수 있게 완벽히 해동한다. 급할 때는 쾌속 해동 모드로 빠르게 칼로 썰어 조리 가능한 수준까지 해동 시켜준다.

신제품은 조리실 상부에 열을 발생시키는 광파히터가 숨겨져 있어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히터 접촉에 따른 화상 위험을 줄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모델명 WKCL291DBW)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모델명 WKCL291DBW)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

스테인리스 소재 조리실과 스팀청소, 탈취 기능으로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시 대기전력이 자동 차단되는 '스마트제로' 기능으로 에너지 절약도 극대화했다. 제품은 하이마트에서 3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자연스레 집에서 요리를 해먹는 홈쿡 문화가 자리를 잡았다”면서 “위니아 이지 프라이 오븐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그릴, 오븐 등의 기능을 갖춘 복합 제품인 만큼 집에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조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