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THE NEXT GENERATION IN SUPERCOMPUTING"

[올쇼TV] "THE NEXT GENERATION IN SUPERCOMPUTING"

한국HPE는 9월 29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THE NEXT GENERATION IN SUPERCOMPUTING'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많은 기업들이 차세대 통화로 불리는 '데이터'의 힘을 믿고 있다. 이러한 데이터는 인공지능과 고급분석툴을 만나 비즈니스 혁신을 꾀할 수 있는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원자재가 됐다.

엄청난 양의 새로운 데이터가 CPU만 설계하는 새로운 알고리즘과 함께 사용되어 더 상세한 결과물을 도출하고 있고, 이러한 요구사항은 HPC와 슈퍼컴퓨팅 기술에 점점 더 의존하는 인프라의 필요성을 증가시키고 있다.

앞으로 디지털 혁신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모든 데이터 센터에서 이러한 새로운 모델링, 시뮬레이션, 분석 및 AI 워크플로우를 지원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런 사례를 통한 HPC 및 AI 시장 동향과 HPC 전용 HPE GPU 스토리지의 강점 및 필요성에 대해서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5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