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점점 빨라지고 있는 공격 페이스 대응을 위한 XDR기반의 정확한 탐지와 대응" 10월 1일 생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점점 빨라지고 있는 공격 페이스 대응을 위한 XDR기반의 정확한 탐지와 대응" 10월 1일 생방송

트렌드마이크로는 10월 1일(금)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점점 빨라지고 있는 공격 페이스 대응을 위한 XDR기반의 정확한 탐지와 대응'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서 새로운 위협 탐지 대응 방법이 필요하다.

기업의 위협 벡터는 이메일, 엔드포인트, 서버환경에서 클라우드 인프라 및 네트워크 전반을 포함하고 있다. 별도 보안 계층에서 수집된 정보는 위협 정보가 격리되고 상관 관계 없이 과도한 위협 경고로 정확한 위협 탐지에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의 모든 보안 계층, 이메일,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서버, 그리고 클라우드 워크로드환경으로부터 수집된 정보를 이용하여 위협 인테리전스를 기반의 심층 상관분석을 통하여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빠르게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XDR(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을 소개하고 진화하는 최근 공격에 대한 정확한 탐지와 빠른 대응 프로세스 구현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