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소프트웨어, 연말까지 빔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 1개월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가상화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글로벌 기업 빔소프트웨어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연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9월 6일부터 연말까지 빔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미 사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무료 라이센스 및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1년 약정 서버 제품 15개 구매 시 1개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 시, 1개월 동안 기능 제한 없이 사용가능한 빔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운영중인 클라우드, VM, 물리, 가상화, DB, Microsoft 365 백업이 가능하다. 무료 구축 컨설팅 서비스는 방문 혹은 온라인 컨설팅이 가능하며, 초기 1회 무료 구축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외에 스토리지 비용 최적화 및 재해 복구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빔소프트웨어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빔 소프트웨어는 최근 발표된 2021년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리더로 5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물리, 가상, 퍼블릭 클라우드 및 쿠버네티스 모두를 아우르는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 35개 지사와 40만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빔소프트웨어, 연말까지 빔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 1개월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

[알림] 전자신문인터넷과 넥스트데일리는 오는 9월 9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2021 AI&Big Data Smart Convergence' 무료 온라인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AI와 빅데이터 분야 글로벌 기업 기술과 실무 적용 노하우, 성공 사례를 공유해 기업 업무 효율을 높이고 비즈니스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자신문 홈페이지 'Conference'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