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개최한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Innovation Driven) 방안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성과평가 서비스'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이날 현장에서 공공기관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행정안전부가 최근 발표한 '행정,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정책과 '클라우드컴퓨팅 발전 3차 기본계획' 정책 설명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클라우드 전환 효과, 유의점 등을 발표하며 이즈파크가 가진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회사관계자는 “150여개의 정부기관,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 성과관리시스템을 구축·운영하면서 노하우와 경쟁력을 쌓아왔다”며 “이즈파크의 성과관리·인사평가시스템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기관에 최적의 대안”이라고 말했다.
이즈파크는 전략경영솔루션과 제품수명주기관리(PLM)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는 회사다. 제조분야 엔지니어링 기술과 경영분야 전략 정보기술을 보유했다. 국내 산업계의 디지털 경영 구현을 지원하는 대표적 기업이다. 현재 공공기관과 대기업 등을 고객사로 보유했다. 최근에는 비대면 성과관리 인사평가솔루션 '에스게이트'로 스마트워크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은 상시 업무 중심 성과관리와 업무과정 결과를 모두 반영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비대면 근무 환경 성과관리와 인사평가가 필요한 기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
임중권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