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HIMADE) 펫가전 시리즈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의 '펫가전 시리즈'를 선보인다. 정부에 따르면 2020년 말 기준 우리나라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거주하는 '반려가구' 수는 600만가구를 넘어섰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4가지 가전제품으로 구성한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를 출시한다.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그루밍 드라이어, 이미용 패키지로 구성한다.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는 17일부터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중 반려가구 비중이 높은 상권 내 매장 200여 곳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는 반려동물 생활 필수가전 4가지로 구성한다. 자동 급식기(HSPFD-SI38W)와 자동 급수기(HSPWF-SI25W)는 혼자 있는 반려동물의 식사와 급수를 책임진다. 자동 급식기는 4ℓ의 넉넉한 사료 탱크로 구성되어, 하루 최대 5회 식사 제공이 가능하다. 최대 10초 음성을 녹음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식기를 분리 세척이 가능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9만9000원이다. 2.5리터대 자동 급수기는 저소음 모터를 장착했다. 초미세먼지 이물질 등을 잡아주는 천연야자 활성탄으로 제작한 필터를 장착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출시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반려동물 청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있다. 그루밍 드라이어(HSGD-SI3W)는 드라이와 빗질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반려동물에게 거부감이 없는 40도, 45도, 50도 저온 건조로 털을 말려준다. 털 제거 버튼을 누르면 브러시에 끼인 털뭉치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도 있다. 출시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이미용 패키지(HSHC-BB2Y)는 이발기와 전동 발톱 다듬기로 구성한다. 이발기는 저소음 저진동 제품이다. 초정밀 세라밀 날로 제작한 면도날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며, 터보 기능으로 제품 성능을 높일 수도 있다. 출시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17일 오후 6시에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 출시 기념 생방송을 한다. 제품별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며, 생방송 동안 제품을 최대 8%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손기홍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하이메이드 펫가전 시리즈를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선물하면, 그들의 삶이 한 층 더 청결하고 편안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다양한 이색 가전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