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1" 10월 27일 온라인 개최

"제5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1" 10월 27일 온라인 개최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 공동 주최 "제5회 인공지능(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1"이 10월 27일(수)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코로나와 함께하는 비대면 AI, 클라우드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기업의 환경은 차세대 컨택센터의 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니즈를 위한 새로운 맞춤형 운영 형태로 변화하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한 AI, 클라우드, 데이터 기반 컨택센터 운영 솔루션과 구현, 비대면 종사자들의 클라우드 업무환경, 효율적인 운영 계획 등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지털 전환의 기회를 맞이하게 됐다.

이와 같은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선 고객 상담사, 기업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전략을 통한 미래 지향적인 컨택센터의 IT 인프라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디지털 혁신과 함께 가속화된다. 또한 다양한 산업분야 고객 접점의 요구와 니즈에 맞는 차별화 서비스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차세대 컨택센터의 디지털 전환과 다양한 구현 사례를 통한 IT인프라 구현은 기업 비즈니스 기회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통한 만족할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는 고객의 마음과 진정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한 '제5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1'를 연다.

자세한 정보는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18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