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전문 디자이너를 위한 NVIDIA RTX 소개" 10월 15일 웨비나 방송

[올쇼TV] "전문 디자이너를 위한 NVIDIA RTX 소개" 10월 15일 웨비나 방송

한국인프라는 10월 19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전문 디자이너를 위한 NVIDIA RTX'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NVIDIA® QUARD RTX™는 전문가용 그래픽카드로 혁신적인 차세대 디자인, 과학적 혁신 및 몰입감 높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를 실시간 작업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비주얼 컴퓨팅 GPU이다. NVIDIA® QUARD RTX™에는 실시간 광원 추적하는 기술로 빛의 이동을 추적해 사물에 빛이 반사되는 것을 묘사하는 첨단 그래픽 기법으로 초현실적인 시각 효과를 표현할 수 있고, 인공지능 처리 성능을 높이거나 메쉬 쉐이딩, 엔비디아 어댑티브 쉐이딩등 고급 기능을 지원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Quadro RTX 소개 및 제품군 스펙과 기능에 대한 설명으로, 업무에 가장 적합한 RTX GPU 선택을 통해 보다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방안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9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