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암 우승' 지한솔 "본대회 더 기대... 공격적인 플레이할 것"[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프로암 우승' 지한솔 "본대회 더 기대... 공격적인 플레이할 것"[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지한솔(동부건설)이 스폰서가 주최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출전에 앞서 각오를 드러냈다.

지한솔은 14일부터 나흘간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익산CC(파72)에서 열리는 KLPGA투어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1억 8천만 원)에 출전한다.

지한솔은 "메인 스폰서 대회가 처음 개최돼 부담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 성적이 나지 않을까 생각한다. 셀러브리티 프로암에서 우승해서 본대회가 더 기대된다"며 "처음 열리는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이라 점수 계산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점수에 연연하지 않고 나만의 플레이를 하겠다. 그린 공략에 신경써서 공격적으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KLPGA투어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은 올해 신설된 대회다. KLPGA투어 최초로 홀별 성적에 따라 점수를 매겨 합산 점수로 승부를 가리는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화면제공=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조직위원회

익산=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