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통합 네트워크 개선을 위한 시큐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10월 29일 생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통합 네트워크 개선을 위한 시큐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 10월 29일 생방송

여의시스템은 10월 29일(금) 오후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통합 네트워크 개선을 위한 시큐리티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사이버 보안 이슈는 OT(Operation Technology) 환경에서도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산업 네트워크의 보안 강화는 경영자와 보안 책임자의 최우선 과제가 되고 있으며 보안 강화와 동시에 필요한 기능들의 원활한 운영도 생각해야한다.

이에 여의시스템은 웨비나를 통해 네트워크 분야 파트너 사이며 30년 이상의 산업 자동화 네트워크 솔루션 경험을 보유한 MOXA의 새로운 보안 솔루션을 소개한다. MOXA는 OT 환경을 위한 맞춤형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들은 MOXA의 산업 보안 솔루션을 사용해 1차 방어선으로 네트워크를 분할해 보안 위협이 네트워크 전체로 전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