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급변의 시대, ‘직원 스킬 중심’ 효율적인 기업 인재관리 전략은?

“코너스톤 엑스플로러의 직원 스킬 중심 인재관리 솔루션 200% 활용하기”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올쇼TV] 급변의 시대, ‘직원 스킬 중심’ 효율적인 기업 인재관리 전략은?

최근 맥킨지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한 신체 및 정신 건강을 충족시키려는 직원들의 요구가 가속화되고 기업의 사회적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기업 업무의 변화에 따라 인재관리도 달라져야 하는데 과거의 HR 우선순위에서 중요한 인적 요소가 누락되고 있다. 많은 기업의 인사 담당 관리자들은 직원 자체에 다시 집중하고 역동적으로 직원 경험을 개선하는 ‘사람 중심(Back to Human)’ 모델로 전환이 절실 해졌다.
 
코너스톤 엑스플로러(Cornerstone Xplor)는 완전히 통합되고 고도로 맞춤화 된 학습, 스킬 개발, 성장 및 경력 이동이 가능해 모든 조직 구성원의 전체적인 인력 성장 경험 즉 리스킬링(Re-Skilling)을 위한 기능을 제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너스톤의 딥러닝 및 인재 역량 기반의 혁신적인 코너스톤 스킬 그래프(Cornerstone Skills Graph)와 자동 큐레이션 된 새로운 콘텐츠 제공 및 자가 학습 AI에 의해 구동되는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는 현대의 인사 관리자들이 직원들의 위치에 상관없이 고도로 개인화되고 완전히 연결된 성장 경험을 확장성 있게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한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12월 7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그것이 알고 싶다! 직원 Re-Skilling 전략과 인사트렌드”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과 직원이 진화하는 업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게 하는 AI 기반 통합 인재 관리 솔루션 '코너스톤 엑스플로러'를 통해 직원 경험을 최대화시킬 수 있도록 직원 개개인의 성장 경험을 제공하고 인사 관리자들이 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재능 있는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6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쇼TV] 급변의 시대, ‘직원 스킬 중심’ 효율적인 기업 인재관리 전략은?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