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Pure Storage 와 Veeam, Cisco의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전략" 12월 10일 생방송

[올쇼TV] "Pure Storage 와 Veeam, Cisco의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전략" 12월 10일 생방송

퓨어스토리지-시스코,빔소프트웨어는 12월 10일(금) 오후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Pure Storage 와 Veeam, Cisco의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오늘날, 성공적인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위해서 기업의 데이터 관리 방안에 중요한 요소들이 존재하며, 창의력이 요구되기도 한다. 기업들이 당면하고 있는 데이터 인프라와 프로세스의 복잡성, 기술의 빠른 변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통합, 그리고 데이터 유출과 침해 등, 많은 도전 과제를 극복하고 요구사항이 까다로운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일관된 성능과 가용성으로 운영하기 위해서“현대적인 데이터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또한 수준 높은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적용시키는 것 또한 필수 요소이다.

사용자나 애플리케이션의 위치에 관계없이 최적의 성능과 일관성을 유지하고,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기업의 요구를 충족하는 적절한 “현대적 데이터 솔루션”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고민하고 있는 당면과제에 해결책이 될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현대적 데이터 인프라 구축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업계 리더인 Pure Storage, Cisco, Veeam 이 함께 모여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선 최적화된 현대적 데이터 인프라에 대한 주요 정보제시하고 특별히 구성된 영국 보안정보국MI5의 전 사무총장이자 제임스 본드 시리즈의 'M'의 모티브가 된 스텔라 리밍턴(Stella Rimington) 여사의 스파이 및 테러와의 전쟁에 대한 자신의 경력을 조명하는 인터뷰 영상을 소개한다. 아울러 각종 위협과 비밀 요원, 비밀 작전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을 리밍턴 여사가 직접 전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5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