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중소기업을 위한 경비지출관리 업무 혁신" 11월 30일 웨비나 생방송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올쇼TV] "중소기업을 위한 경비지출관리 업무 혁신" 11월 30일 웨비나 생방송

KT Enterprise는 11월 30일(화) 오후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경비지출관리 자동화를 위한 KT-웹케시 그룹의 DX 서비스 소개'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각 가정에서 가계부를 쓰며 수입/지출을 관리하듯, 회사들도 ERP 시스템 혹은 액셀과 같은 수기방식 등으로 매입/매출을 관리하고 있다. 이에 당연하게 따라오는 것이 경비처리 업무이지만, 수많은 중소기업은 아직도 종이 영수증 처리, 전표입력, 지출보고 작성 등을 위한 경비처리 업무에 인력과 시간을 과하게 투입하고 있으며, 85%의 기업들이 이로 인한 어려움을 체감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에 KT Enterprise는 웨비나를 통해 이 분야를 선도하는 웹케시 그룹과 KT의 DX 기술이 만나 Cloud 기반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경비지출관리 영역에서 어떻게 고객의 DX를 실현했는지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5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