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내부회계관리제도의 IT감사 요구사항과 대응방안" 12월 1일 생방송

[올쇼TV] "내부회계관리제도의 IT감사 요구사항과 대응방안" 12월 1일 생방송

더존비즈온은 12월 1일(수)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기업의 내부회계 담당자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부회계관리제도의 IT감사 요구사항과 대응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내부회계관리제도는기업의 재무제표 신뢰성 확보를 위해 회사가 갖추고 있어야 하는 내부통제제도이다. 개정된 신외감법에 의하면 인증 수준이 검토에서 "감사"로 상향되었으며, 재무 보고 과정과 회계 오류에 대한 대표이사의 책임은 강화되었다. 다양한 IT시스템 도입으로 기업의 정보시스템은 보다 복잡해졌으며, IT시스템을 통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재무제표 산출에 영향을 미친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IT감사 대상 기업으로서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강화된 내부회계관리제도의 IT감사 요구사항과 대응 방안을 소개한다. 또한 내부회계관리제도의 IT감사(ITGC)와 내부회계시스템에 대한 효율적인 IT 운영 방안에 대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