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 프리뷰]티몬, 캠핑 감성 살리는 '파세코 캠핑난로' 한정판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티몬은 2017년 국내 e커머스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론칭했다. 티몬과 함께 티비온 라이브의 방송 편성표를 미리 알아보고 주요 상품 정보, 방송에서의 혜택 등을 소개한다.

[티몬 티비온 프리뷰]티몬, 캠핑 감성 살리는 '파세코 캠핑난로' 한정판매

◇11월 29일(월) 20:00 파세코 등유난로

티몬에서 파세코 등유난로를 판매한다. 파세코 난로는 예쁜 디자인과 훌륭한 화력으로 캠핑족에게 입소문이 난지 오래된 제품이다. 특히 10월부터 초봄까지 이어지는 동계 캠핑에 있어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에 티몬에서 준비한 모델 PKH-23 은 듀크네트웍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모델로 온라인 최저가인 26만9000원에 한정 수량 100대를 판매한다.

파세코 PKH-23은 제품 중앙에 투시창이 있어 점화·소화 상태를 볼 수 있다. 무엇보다 레트로한 디자인과 화사한 색상으로 캠핑 감성을 살린다. 간편하게 점화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며 충격이나 기울어짐에 자동 소화 장치가 있어 안전하다. 무게는 11㎏, 난방 면적은 39㎡까지 커버한다.

29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구매하면 LED디스플레이 보조배터리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베스트 구매 리뷰자 3명에게는 CH-U300 초음파가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티몬 티비온 프리뷰]티몬, 캠핑 감성 살리는 '파세코 캠핑난로' 한정판매

◇11월 29일(월) 14:00 빠나마르 크루아상 생지

집에서 베이킹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시간과 환경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냉동생지'의 세계에 입문하는 것도 좋다. 집에서 간단한 조리로 갓 구운 빵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최근 에어프라이어 보급이 증가하는 트렌드와 함께 수요도 점차 늘고 있다. 코로나로 집에서 제대로 된 디저트를 즐기려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티몬은 100년 이상 스페인에서 빵을 만들어 온 '빠나마르'의 냉동 크루아상 생지를 소개한다. 유럽산 원료를 사용해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 유럽 정통 베이커리 맛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서 크루아상 3종을 특가로 판매한다. △미니 버터 크루아상 25g×10개에 6900원, △버터 크루아상 70g×5개 7900원, △6곡 버터 크루아상 80g×5개 8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빠나마르의 생지는 유럽 현지 베이커리 제조원에서 급속냉동해 본연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한 상품이다. 개별 포장해 서로 달라붙지 않아 위생적이다. 2차 발효를 통해 유럽 정통 베이커리 특유의 풍미과 식감을 구현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