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클라우드 네이티브 & 디지털 경험 최적화 그랜드 웨비나" 1월 21일 개최

"2022 클라우드 네이티브 & 디지털 경험 최적화 그랜드 웨비나" 1월 21일 개최

전자신문인터넷, K모바일 주관 "2022 클라우드 네이티브 & 디지털 경험 최적화 그랜드 웨비나"가 1월 21일(금) 개최된다.

최근 클라우드 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주제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이다. 클라우드 시대의 가상 서버, 스토리지 등에 맞춰 구축해 클라우드의 기술이 지닌 가치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바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네이티브 인프라 등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이다.

‘디지털 네이티브’가 디지털 환경에서 자라 디지털 시대에 강점을 지닌 세대를 일컫는 것처럼, ‘클라우드 네이티브’는 클라우드 환경에 맞춰 구축되어 클라우드가 힘을 발휘하는 데 최적화된 상태를 뜻한다.

이에 전자신문인터넷과 K모바일은 클라우드가 급속도로 확산되는 이 시기에 맞춰 클라우드의 네이티브를 소개하고 2022년의 클라우드 & 디지털 혁신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웨비나를 마련했다.

자세한 정보는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19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