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2021 올해의집 어워드' 참여형 기부 캠페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오늘의집 '2021 올해의집 어워드' 참여형 기부 캠페인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오늘의집이 '2021 올해의집 어워드'를 실시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의집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오늘의집을 통해 소개된 온라인 집 중 올해의집을 선정하는 이벤트다.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펼쳐지는 '2021 올해의집 어워드'는 다양해진 오늘의집 소비자 연령층을 반영해 △자취방 내 방 부문 △신혼집 부문 △자녀가 있는 집 부문 3가지로 나뉘어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 1위 유저 3명은 100만원 축하 상금을 받고 오늘의집 명예의 전당에 등극할 수 있다.

이번 올해의집 어워드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간 기부로 이어진다. 투표 참여 시 투표 고객 1명당 1000원 기부금이 적립돼 유저 참여로 모인 기부금 전액이 기부된다. 기부금은 올해 겨울 저소득층 가정 아이가 따뜻한 집에서 지낼 수 있도록 겨울·난방 용품을 지원하는 데에 쓰인다. 주거환경 개보수를 통한 인테리어 공간 비포&애프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승재 버킷플레이스 대표는 “2021년도를 마무리하는 올해의집 어워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추운 겨울 따뜻한 공간 의미를 함께 나누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