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2022년 식음료리테일물류 기업의 디지털을 활용한 조직인재관리 방안

[올쇼TV] 2022년 식음료리테일물류 기업의 디지털을 활용한 조직인재관리 방안

워크데이는 1월 20일(목)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Workday HCM, CJ WORKSCAN 활용 사례'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산업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협업의 중요성이 더 없이 강조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식음료리테일물류 기업 또한 영역 간의 파괴로 인한 미묘한 경계를 이어가는 엄청난 노력을 쏟고 있다.

'트렌드를 리드하는 R&D, 안전한 먹거리를 신속하게 만드는 제조과정, 물류, 이커머스에 이르기까지 밸류체인 전반이 유기적으로 얼마나 다 잘 돌아가느냐’가 고객 만족을 통한 성공 비즈니스의 핵심이 됐다.

더불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은 기존 유통 매장의 형태를 재정의하고 나아가 업(業)의 정의를 바꾸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런 시장의 트렌드를 만들고 리드하는 과정에서 식음료리테일, 나아가 물류 기업 내부에서 일어나는 변화와 이에 대한 대응 방안을 조직인사관리 관점에서 국내외고객 사례를 기반으로 소개한다.

또한 Workday HCM의 ‘인력계획-조직관리-인재개발-직원서베이와 직원 경험 디자인-HR Analytics’ 측면의 글로벌 사례를 함께 제시하고, 한국의 제조유통물류 기업의 특성에 맞춘 ‘근로계약-근태관리-급여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WORKSCAN 솔루션 소개와 국내 고객 사례를 공유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