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만들기" 1월 25일 생방송

[올쇼TV]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만들기" 1월 25일 생방송

시스코 코리아는 1월 25일(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콜링, 미팅, 메시징 다 되는 올인원 협업 솔루션 Webex Suite'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재택과 사무실 출근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워크'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집, 사무실, 카페, 거점오피스, 워케이션 등 오늘날의 인력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산되어 있고 조직은 직원들의 위치와 상관없이 매끄러운 협업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협업 솔루션을 지원해야 한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 지, 기존의 협업 도구들로 바뀐 업무 환경이나 직원들의 워크플로우를 지원할 수 있을지, 여러 벤더의 솔루션을 각각 도입해서 사용해도 되는 지 고민하며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만들기를 망설이고 있다.

이에 수많은 한국 기업의 업무 환경을 변화시킨 시스코 코리아 콜라보레이션 컨설턴트 조익성 프로가 웨비나를 통해 '조직의 CXO 및 IT 담당자를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무 환경 운영 전략과 기업에 딱 맞는 실행 방안'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89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