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텍시스템, 권창완·김완호 각자대표 선임

김완호 콤텍시스템 대표
김완호 콤텍시스템 대표

아이티센 그룹 콤텍시스템이 각자대표집행임원으로 권창완, 김완호 대표를 선임했다.

권창완 대표는 기존 콤텍사업부 클라우드, 스마트워크 플레이스 등 사업을 영위하고 김완호 대표는 클라우드를 포함한 IT컨설팅과 서비스 사업을 지휘한다.

김 대표는 “비용, 아키텍쳐 변화에 대한 대응, 서비스 세 가지 측면에서 구매자 전략이 성공적으로 실행될 수 있는 유능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장호 쌍용정보통신 대표
신장호 쌍용정보통신 대표

아이티센그룹 쌍용정보통신도 각자대표집행임원으로 신장호, 강승우 대표를 선임했다.

쌍용정보통신은 박진국 대표집행임원에서 신장호, 강승우 각자대표체제로 전환했다.

신장호 대표는 제일은행을 거쳐 LG CNS에 입사해 공공사업부장을 역임했다.

신 대표는 “공공클라우드 전환사업 외에도 엔터프라이즈 사업영역을 더욱 넓혀서 회사 이익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승우 대표는 한화그룹, 현대정보기술, SK C&C를 거처 아이티센그룹에 입사했으며 쌍용정보통신에서 이행관리·이행역량 강화 총괄, 컴피턴시센터 센터장 등을 맡은 공공 시스템통합(SI) 사업 전문가다.

강 대표는 “연금관리공단, 한국자산관리공단, 나이스 차세대 등 기존 공공사업뿐만 아니라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건강관리공단 등 신규 사업 확대에 힘쓰겠다”며 “공공정보화를 포함한 국가 정보화 사업에 이바지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혜미기자 hyemi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