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시상자 라인업 공개…노제·티파니영·윤상 등 셀럽 출연

국내 대표 음악차트 기준의 시상식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역대급 시상라인업과 함께 2021년 가요계의 진정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19일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제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시상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시상자로는 음악계는 물론 배우, 예능, 웹예능 등을 망라한 다양한 셀럽들이 선다.

우선 25주년 프로젝트 싱글 ‘Slow Dance’를 발매한 강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이후 각종 예능과 화보, 광고 등에서 다양하게 활약하는 노제,  <슈퍼밴드2> 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윤상, 뮤지컬 <시카고>와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티파니영, 라디오와 뮤지컬 등에서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테이&신지 등 음악계 관련 인물들이 시상자로 나선다.

사진=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 제공
사진=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 제공

또한 유튜브 <방가네>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고은아, 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훈훈한 케미를 선보인 김강훈&김민기,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서우재 역을 연기한 김재영, 영화 <기생충> 과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한 정지소,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에서 찰떡 부녀 케미를 연기한 조한철&김민서,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에서 제나역을 연기한 하니(안희연) 등 배우들도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의 명성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웹예능 콘텐츠 <찐한친구>에서 핑크빛 케미를 보여준 이은지&김해준, <문명특급> 의 기획과 진행을 맡고 있는 연반인 재재 등 독보적 예능감의 셀럽들도 시상식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렇듯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는 2021년 음악계를 망라하는 인기 뮤지션들의 활약과 함께, 국내외 대표 셀럽들의 모습을 재조명하는 축제로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7일 오후 5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진행과 함께, 유튜브 채널 gaonchart와 1theK(원더케이), 카카오TV, 멜론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현장 티켓(2차 백신 접종 완료 및 48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미접종자 限)은 오는 21일 멜론티켓에서 예매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