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TNT'뮤비, 해외 리액션 릴레이 봇물…'K팝 퍼포흑호' 두각

신인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데뷔곡 ‘TNT(Truth&Trust)’ 퍼포먼스와 함께 해외 크리에이터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얻으며, '신흥 K퍼포흑호'로서의 존재감을 마련하고 있다.

최근 소셜 및 플랫폼 계통에서는 그룹 TRENDZ(트렌드지) 첫 곡 ‘TNT(Truth&Trust)’ 뮤비 리액션 영상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들은 세련된 비트에 맞물린 매력적인 하모니와 함께, 절제감을 꿰뚫는 듯한 폭발적 에너지의 7색 퍼포먼스를 지켜본 해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모습을 담은 것이다.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특히 영어권은 물론이고 불어권, 스페인어권, 동남아 등 언어권을 넘나드는 크리에이터들이 하나같이 화려한 퍼포먼스에 매료됨과 더불어 댄스브레이크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끈다.

이는 아스트로(ASTRO) 진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Villain’ 퍼포먼스 영상에 대한 리액션으로까지 이어지는 바와 함께, 데뷔한 지 15일째에 불과한 TRENDZ(트렌드지)의 폭발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주목케하는 바탕이 되고 있다.

한편 TRENDZ(트렌드지)는 인터파크뮤직플러스가 총력을 기울인 첫 보이그룹으로, 지난 5일 데뷔곡 ‘TNT(Truth&Trust)’로 등장한 이래로 거듭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