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BC카드, 국내 최초 단일 게임 특화 PLCC카드 출시

로스트아크-BC카드, 국내 최초 단일 게임 특화 PLCC카드 출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BC카드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단일 게임에 특화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로스트아크 카드'를 출시했다.

로스트아크 카드는 총 8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로스트아크 마스코트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디자인부터 게임 속에 등장하는 '웨이 카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카드를 사용해 게임 내 샵에서 로열 크리스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생활에서도 BC카드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 결제 금액 일부를 할인 받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로스트아크 카드 사업 수익금을 통해 기부금을 조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로스트아크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지속적인 사회 환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많은 모험가 여러분들이 로스트아크를 즐겨주고 계신 덕분에 로스트아크가 국내 최초로 단일 게임에 특화된 PLCC 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카드 사업 수익금을 활용해 모험가분들과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고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