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피 1만원 대?' 티스캐너, 골프 성수기 맞이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가 3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가 3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골프 성수기인 봄을 맞아 그린피 1만원대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3월 타임세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티스캐너가 매월 2회씩 진행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표 할인 프로모션 중 하나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차는 16일, 2차는 30일에 진행되며 1, 2차 이벤트 모두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 오후 1시 오픈된다. 수도권, 제주도 등 전국 골프장 20곳 이상 티타임 확인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매달 2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2주 빠른 골프 예약 서비스 등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티스캐너는 3월 한 달간 '현장결제 골프장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주, 큐로(P), 비에이비스타(M), 한탄강(P) 로드힐스(P) 오션비치(P) 청도펜타뷰(P) 서산수(P) 올데이(P) 등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 9곳을 방문해 현장결제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회원 전원에게는 팀당 티스캐너 그린피 1만원 할인권(1매)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할인권은 4월 8일 일괄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