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싱글 '오늘이 지나면' 금일 발표

감성발라더 나윤권이 1년9개월만에 자신의 이름으로 된 앨범을 내놓으며 대중 곁에 돌아왔다.

16일 음악제작사 새라온E&T 측은 나윤권 새 싱글 ‘오늘이 지나면’이 금일 정오 벅스·멜론·지니 등 국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됐다고 전했다.

새 싱글 ‘오늘이 지나면’은 2020년 6월 'Time LEAF' 이후 1년9개월만의 컴백작이다.

앨범타이틀과 같은 신곡 ‘오늘이 지나면’은 소중하고 간절했던 연인의 기나긴 장면 속 마지막이 주는 극한의 감정선을 서정적인 피아노선율을 따라 펼쳐지는 나윤권표 감성보컬로 표현한 작품이다.

사진=새라온E&T 제공
<사진=새라온E&T 제공>

이번 싱글은 나윤권의 감성보컬을 오랜만에 접하는 작품이라는 예술적 가치와 함께, 실력파 뮤지션 대상의 음원 100개 이상을 매월 제작하고 있는 새라온E&T와 모기업 아이피샵의 전액투자제작을 통해 제작된 '저작권료 참여청구권' 소유가능 작품(종합 IP투자 플랫폼 아이피샵)으로서도 의미가 있다.

한편 새라온E&T는 K-팝, 드라마, 영화, 웹툰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아이피샵(IPXHOP, 회장 조성목)의 계열사로, 김보경·디셈버·지환(2Bic)·에스더 등 가수들과 △싱어게인 출신 안수지, 벤티 △아프리카 인기BJ 수빈, 하율 △음악 유튜버 한스, 우현식, 방사포, 쏨소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음원제작과 함께, IP 투자 플랫폼 아이피샵을 통한 저작권료 참여청구권·NFT(추후 오픈예정) 등의 IP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