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 3주년 특별기획전 진행

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 3주년 특별기획전 진행

카카오 VX는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론칭 3주년을 맞아 '3rd Birthday Party'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에 론칭한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 감각적인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다.

이번 기획전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4월 1일부터 2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2천 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쿠폰을 제공하며,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누적 금액에 따라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모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카카오골프예약권 쿠폰 및 캐디톡 미니미 카카오프렌즈 골프 에디션 거리 측정기, 폴리곤 캐디백, R3 골프공 등 경품을 증정한다.

'#3번째생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과 함께 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SNS 이벤트를 진행, 1등에 당첨된 2명에게는 세라지오CC 라운드 이용권을,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골프 럭키박스를, 3등에 당첨된 3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몰 10%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론칭 3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