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항공사·e커머스 등과 제휴로 이색 상품

시즌, 항공사·e커머스 등과 제휴로 이색 상품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이 저가항공사(LLC)·편의점·e커머스 등 외부 제휴로 이색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케이티시즌은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와 '시즌팝콘'을 출시했다. 제품 뒷면 스크래치 라벨 쿠폰을 부착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시즌 플레인' 14일 또는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리지널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첫 공개를 기념해 주인공 윤두준이 모델로 활동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당치땡)'와 '당치땡 시즌 세트'를 출시했다.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 메뉴 1개, 특별 포장 패키지에 시즌 플레인 7일 이용권과 티 코스터 1개를 제공한다.

또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LLC 진에어와 협업해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국내외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전원에게 시즌 플레인 14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시즌 플레인 이용권을 등록한 고객이면 누구나 앱 내에서 이용권 무료 카테고리 콘텐츠를 내려받을 수 있어 비행 중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 시즌 이용권을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행사로 시즌 플레인 1개월 이용권을 30% 할인된 3850원에 구매 가능하며 3개월 이용권은 최대 40% 할인된 7920원에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은 15일까지 진행된다.
유현중 케이티시즌 사업총괄은 “엔데믹 시대에도 여가시간에 OTT 시청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시즌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과 만날 접점을 늘리고 있다”며 “고객이 시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시청하도록 앞으로도 외부 제휴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즌, 항공사·e커머스 등과 제휴로 이색 상품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