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아이엘사이언스의 모빌리티 자회사 아이트로닉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트로닉스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
아이트로닉스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

아이트로닉스는 신규 홈페이지에 고객이 첨단 기술과 제품 정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을 전면 개선했다. 디자인도 지난 2월 선포된 신규 CI(Corporate Identity) 컨셉에 맞춰 통일성을 갖췄다.

아이트로닉스는 미래차 자율주행 핵심 기술 V2X(Vehicle to Everything, 차량·사물간 통신),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체계) 등을 누구나 쉽게 이해하도록 그래픽과 영상 설명도 보강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고객이 제품 정보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자료 등을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리미엄 애프터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한 정품 등록, 제품 문의, 상담톡 등 메뉴도 이전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개선됐다.

신규 홈페이지는 PC와 스마트폰 등 이용자가 디스플레이 환경에 맞춰 화면 UI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배치되는 '반응형 웹사이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어떠한 디바이스로 홈페이지에 접속해도 자동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트로닉스 관계자는 “고객 사용 편의성과 경험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며 “아이트로닉스가 개발한 자율주행 혁신 기술·제품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기자 sy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