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인힐스, 경력직 100여명 대규모 채용…B2C 서비스 준비

웨인힐스, 경력직 100여명 대규모 채용…B2C 서비스 준비

웨인힐스브라이언트A.I는 서비스 확장과 상장 등을 위해 경력직 100여명 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트업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많은 인력을 동시 채용하는 것으로 모집 분야는 개발, 사용자경험(UX), 글로벌 영업, 데이터, 마케팅, 재무, 전략 등 7부문 12개 직무다. 각 분야 경력 2년 이상이 요건이다. 입사자에게 입사 축하금 50만원을 지급하고 전 직장 대비 최대 150% 연봉 인상도 제공한다.

웨인힐스는 인공지능(AI)을 통해 텍스트를 영상으로 자동 변환하는 'TTV(Text to Video)' 서비스를 개발했다. 그동안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해 왔으나 올 연말까지 일반 개인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앱을 개발할 계획이다.

최근 아기유니콘으로 선정되고 누적 132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하면서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상장 준비에도 착수했다. 올해 초 한국거래소가 지정한 기술평가 전문기관 이크레더블로부터 TI2등급(2등급)을 받은 바 있다.

이수민 대표는 “임직원의 업무 몰입과 삶의 균형을 위해 집에서 가까운 거리의 오피스로 출퇴근할 수 있고 주 30시간 업무에 다양한 복지도 제공한다”면서 “채용으로 확보한 우수 인재와 함께 B2C 서비스와 글로벌 진출 등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