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첫방' 뷔·박서준·최우식·박형식·픽보이, '인더숲' 포스터 공개…무공해 힐링미소 눈길

하이브 예능 '인더숲:우정여행', 22일 밤9시 JTBC·밤11시 디즈니+ 방송

뷔(방탄소년단)·박서준·최우식·박형식·픽보이 등 절친 5인방이 따뜻한 미소와 함께, 22일 첫 공개될 리얼예능 '인더숲 : 우정여행' 속 힐링감을 더욱 기대케한다.

7일 하이브 측은 '인더숲'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는 22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될 '인더숲 : 우정여행'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볕이 잘 드는 창가에 나란히 앉아 있는 뷔와 최우식, 픽보이, 박형식, 박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하이브(HYBE) 제공
<사진=하이브(HYBE) 제공>

편안한 차림과 포즈로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내추럴한 모습은 ‘일상과 휴식 그 사이’라는 여행테마와 함께, 절친 5인방이 보여줄 소소하지만 확실한 힐링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하이브는 금일 포스터 공개에 이어 8일에는 인더숲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들의 여행이 시작되는 순간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인더숲 : 우정여행'은 하이브의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는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달 22일 밤 9시 JTBC 첫 방송과 함께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방송된다. 글로벌 OTT로는 디즈니+를 통해 22일 밤 1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