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2" 8월 26일 개최

"제7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2" 8월 26일 개최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 공동 주관 "제7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2"가 8월 26일(금) 수원컨벤션센터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지난 2년 동안 정부를 비롯한 기업과 사업자들은 코로나라는 중대한 질병과 함께해 왔다.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경험의 새로운 변화, IT 인프라에서의 디지털 가속화와 워크플로 변화는 이제 고객들의 경험치 향상을 위한 365일 무중단 고객 서비스, 비대면 업무를 위한 AI, 클라우드, 메타버스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기업들은 진보된 기술과 고급화된 시스템 강화에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차세대 컨택센터의 디지털 전환, 고객 니즈를 위한 새로운 맞춤형 고객 만족 서비스의 변화 등 컨택센터의 운영 형태가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더 나아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한 AI, 클라우드, 데이터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운영, 비대면 종사자들의 클라우드 업무환경, 효율적인 운영 계획, 상담사의 업무환경 변화 등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지털 워크 플로 기반이 고객을 향하고 있다.

이와 같은 시대를 대응하기 위해 고객을 위한 상담사의 역할 변화, 기업 역량을 강화하는 디지털 인프라 구현과 새로운 운영전략이 필요하다. 미래 지향적인 컨택센터의 IT 인프라는 데이터기반 인공지능(AI), 클라우드형태로 디지털 혁신과 함께 가속화한다.

이에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는 고객의 마음과 진정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고객 경험의 완성, 국내외 차세대 컨택센터의 비즈니스 시장을 논의할 수 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했다.

자세한 정보는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conference.etnews.com/conf_info.html?uid=2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