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케이팝시티즌 OST 참여…신곡 'LIGHT' 금일 공개

권은비가 메타버스 프로젝트 케이팝시티즌(KPOP CTzen)의 본격적인 서막을 열 음악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17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권은비가 참여한 케이팝시티즌 OST 'LIGHT'가 금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케이팝시티즌(KPOP CTzen)은 ROWOON LABS가 총괄 기획, 운영하는 WEB3.0 기반의 메타버스 프로젝트다.

권은비가 참여한 케이팝시티즌(KPOP CTzen) OST ‘LIGHT’는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TAK (NEWTPYE)과 1Take (NEWTYPE)이 프로듀싱한 하우스 곡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몰아치는 신스사운드와 맞물리는 권은비의 서정적인 보이스를 통해 ‘우리’라는 키워드로 묶이는 상황의 내면 그리고 공간감을 광활하게 표현한다.

이러한 곡의 분위기는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의 손으로 탄생한 영상과 함께, 권은비의 새로운 음악감각은 물론 케이팝시티즌(KPOP CTzen)의 역할을 조명하는 바로 이어질 전망이다.

권은비는 ”노래도 너무 좋고, 안무도 굉장히 좋다”며 “많은 팬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색다른 모습으로 무대에서 많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태양의 노래’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알리며 ‘실력파 뮤지컬 신예’라는 수식어를 얻은 가운데, 오는 10월과 11월 일본 첫 단독 팬미팅으로 해외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