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블라썸' 강혜원, 원작 싱크로율 100% ... 확실한 존재감 입증

사진=웨이브 '청춘블라썸' 캡처
사진=웨이브 '청춘블라썸' 캡처

강혜원이 '청춘블라썸'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강혜원은 지난 21일 웨이브 오리지널에서 공개한 드라마 '청춘블라썸' 윤보미 역으로 등장,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청춘블라썸'에서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낸 강혜원. 비주얼은 물론, 친절한 성격과 공부까지 잘하는 그야말로 '엄친딸'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극 중 강혜원은 누구에게도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아 친구들의 무리한 부탁도 거절을 하지 못하는 캐릭터다. 김민규(이재민 역)와의 핑크빛도 잠시, 오유진(강선희 역)이 김민규에게 마음이 있는 걸 눈치 챈 후로는 친구를 위해 마음을 접기 시작한다.

이후 친구들과의 관계가 틀어지고 싶지 않아 "나 최진영 좋아해"라고 거짓말을 한 강혜원과 그 말을 우연히 들은 윤현수(최진영 역). 강혜원의 폭탄 발언으로 시작하는 두 사람의 스토리가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누구에게나 '착한 아이'로 불리는 강혜원은 윤현수에게 만큼은 솔직함을 보였다. "아무리 그래도 너같이 재수 없는 애랑은 절대 안 사귀어"라고 장담한 강혜원은 김민규를 향한 마음을 들키지 않기 위해 윤현수와의 가짜 연애를 결심한다.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의 '가짜 설렘' 분위기가 예고돼 궁금증을 더한다.

'청춘블라썸'은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 살 주인공들의 혼란스러우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를 포함해 가수 박재정의 '취미', 라비 '위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강혜원은 '청춘블라썸'에서 신선한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강혜원이 출연하는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