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대 출신' 변호사 임현서 “앞으로 훨씬 더 많이 벌어야"(펜트하우스)

사진= 채널A 펜트하우스
사진= 채널A 펜트하우스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 입주자들이 잠시 ‘현실’로 돌아온다.

27일 방송하는 채널A ‘펜트하우스’에서는 남은 입주자 6명(서출구 이루안 이시윤 장명진 지반 임현서) 중 2명을 탈락시키는 마지막 탈락자 투표가 진행된다. 모두가 탈락 위기인 가운데, 추가 입주자로 서바이벌에 뛰어든 임현서는 “사실 ‘펜트하우스’ 출연을 결심하게 된 건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였다”며 “제가 작년 7월 결혼했는데, 아내가 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첫 아이를 임신 중인 임현서의 아내는 “오빠, 꼭 우승하고 와”라고 간절히 부탁했다. 임현서는 “아내의 몸이 많이 힘든 시기인데, 입주기간 동안 연락도 못 하고...미안하다고 해주고 싶다”고 가족을 그리워했다. S대 출신 변호사이지만, 현재 운영중인 사업 자금 마련차 서바이벌에 참여한 CEO이기도 한 그는 “앞으로 훨씬 더 많이 벌어야 한다. 아이에게 해 주고 싶은 것도 많다”며 다시 한 번 우승을 향한 열망을 불태웠다.

성소수자이자 드랙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지반도 “22살 이후로 한 번도 아버지와 단둘이 밥을 먹은 적이 없다”며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것이 부모님께 너무 섣불리 커밍아웃한 것이다”라고 진솔하게 털어놨다. 20대 초반, 힘겨웠던 커밍아웃의 기억을 떠올리며 그는 “그 때는 세상에서 내가 제일 힘든 줄 알았다”며 “커밍아웃을 했더니 엄마는 호탕하게 ‘미리 알고 있었다’고 했지만, 아빠는 정말 꿈에도 모르셔서 너무나 힘들어하셨다”고 설명했다.

한편 채널A의 서바이벌 예능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는 27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