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한, ‘내 눈에 콩깍지’ 캐스팅…‘재간둥이’ 변신

사진=와이드에스컴퍼니
사진=와이드에스컴퍼니

신예 정수한이 ‘내 눈에 콩깍지’로 인사를 건넨다.

29일 와이드에스컴퍼니에 따르면 정수한은 최근 KBS1 새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극본 나승현/연출 고영탁) 출연을 확정지었다.

‘내 눈에 콩깍지’는 30년 전통 곰탕집에 나타난 불량 며느리,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는 당찬 싱글맘 영이의 두 번째 사랑, 그리고 바람 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정수한은 ‘내 눈에 콩깍지’에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김도식’으로 분한다. 도식은 원룸 보증금까지 주식에 투자했지만 모두 날려먹은 사고뭉치이다. 또한 그는 죽은 형의 아내인 형수 이영이(배누리 분)와 동갑내기 친구 사이로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수한은 “일일드라마는 평일 저녁 안방을 책임지는 만큼 뜻 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 그 첫 도전을 ’내 눈에 콩깍지’와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 ‘사고뭉치’지만 사랑스럽고 귀여운 ‘도식’의 매력을 잘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정수한은 MBC 드라마 ‘내일’, 웹드라마 ‘비밀게시판’, ‘요로코롬 냠냠 시즌 2’, ‘별거없지만’, 영화 ‘스텔라’, ‘얼굴없는 보스’, ‘셔틀2’, 광고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폴드2 등에서 활약하며 앞으로 방송, 영화계를 이끌어갈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정수한이 함께하는 KBS1 새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는 ‘으라차차 내 인생’ 후속으로 10월 3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