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조혜련 “나랑 에어로빅이랑 너무 안 맞는데?”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조혜련과 함께하는 에어로빅 지옥 훈련이 펼쳐진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지난 13일 오전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유재석, 정준하, 하하, 이이경의 에어로빅 영상 제작기가 공개된다.

이날 ‘남자 팀’ 멤버들의 에어로빅 선생님으로 등장한 이는 바로 ‘태보 누나’ 조혜련. 과거 태보 비디오를 히트시킨 조혜련은 “내가 운동 영상 제작에는 일가견이 있다”라며 시범을 보이기 시작한다.

아직 본격 시작 전임에도 불구하고 조혜련은 예열 단계부터 땀을 흘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멤버들은 엄격한 선생님 검증 과정을 요구하며 조혜련의 땀을 뺀다고. 급기야 조혜련은 “나랑 에어로빅이랑 너무 안 맞는데?”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러나 호락호락하지 않은 호랑이 선생님 조혜련은 멤버들의 동작을 꼬집고 지옥 훈련을 시작하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간 역기’가 된 조혜련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멤버들은 “누나를 제물로 바치자”라며, 조혜련의 팔과 다리를 잡은 채 번쩍 들고 있다. 잔뜩 흥분한 멤버들과 마치 제물(?)이 된 듯한 조혜련의 모습이 과연 에어로빅 훈련 중 무슨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체육의 날’을 맞아 운동 영상 제작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은 10월 15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