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음방 ‘강제 소환’?! 오늘(18일) ‘더쇼’ 출격 확정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트라이비는 오늘(18일) 오후 방송하는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신곡 ’In The Air (777)’ 무대를 꾸민다.

지난 8월 세 번째 싱글 ‘LEVIOSA’로 컴백, 타이틀곡 ‘KISS’에 이어 후속곡 ’In The Air (777)’ 공식 활동을 최근에 성료 한 트라이비는 약 2주 만에 음악방송에 재출연을 확정하는 이례적 행보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각종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유니크한 콘셉트와 빈틈없는 매운맛 칼군무, 완벽한 시너지를 선사한 트라이비의 ‘퍼포먼스 맛집’ 입소문 흥행의 결과다. 트라이비의 무대 영상들은 연일 폭발적 조회 수를 기록하며 ‘트라이비의 무대는 진리’라는 호평과 함께 남다른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이번 신곡들은 KBO 리그와 K리그 등 각종 스포츠의 응원곡과 선수 등장송으로도 큰 사랑을 받는 등 다양한 분야를 휩쓸며 식지 않는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트라이비는 지난 16일 개최된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2022 Asia Model Awards)’에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며 탄탄한 성장세와 대체불가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끝 모르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트라이비의 앞으로의 활약과 무대에 이유 있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늘(18일) 오후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하며,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