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 퍼포먼스가 온다! EPEX(이펙스), '사랑歌'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사진=C9엔터테인먼트
사진=C9엔터테인먼트

그룹 EPEX(이펙스)가 강렬함을 품고 돌아온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타이틀곡 '사랑歌(사랑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펙스는 병정 제복을 갖춰 입고 등장했다. 곧이어 놀이동산을 연상케 하는 배경과 피에로가 나타났고, 누군가 벨을 누르자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이펙스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펙스는 파티를 즐기며 장난기 가득한 틴 에너지를 분출했고, 장난감 병정을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발산했다. 엔딩에서는 금동현이 미소를 지으며 벨을 누르고 자리를 떠나 뮤직비디오에 담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사랑歌'는 첫사랑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소년의 모습을 춘향전 서사에 빗대어 이야기하며, 시대가 바뀌어도 달라지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서투르지만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묵직한 트랩 비트와 밝은 신스가 결합됐고, 이펙스만의 솔직 담백한 화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펙스의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는 소년들이 처음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과정을 세밀하게 다루는 앨범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