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하늘빛 감동을…임영웅,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오픈 예고

사진=물고기뮤직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하늘색 감동을 전한다.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2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앙코르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앞서 진행된 부산 앙코르 티켓 예매 당시,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전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최대 53만 트래픽 속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한 바 있는 임영웅은 또다시 치열한 피켓팅을 예고하는 가하면, 어떤 기록을 새로 쓸지 대중의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전 지역 전회 차 전석 매진은 기본 전국 방방곡곡 ‘히어로 매직’을 선사했던 임영웅은 ‘IM HERO’를 통해 감성 발라드, 댄스, 힙합, 포크, 트로트 등 다채로운 장르와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오직 팬들을 위해 준비된 앙코르 공연인 만큼, 부산과 서울 콘서트에서도 임영웅의 매력 잔치는 계속되며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면모와 무대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 그리고 서울을 떠들썩거리게 할 임영웅의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