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강렬한 '백 인 보그' MV 2차 티저

사진=지비레이블
사진=지비레이블

알렉사(AleXa)가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오늘(9일) 정오 알렉사의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걸스 곤 보그)'의 타이틀곡 'Back In Vogue(백 인 보그)'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환상의 세계로 K팝 팬들을 초대했다.

약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한 사운드와 알렉사의 힙하면서도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은 어딘지 모를 화려한 건물 앞에 서있는 알렉사가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문을 바라보며 시작됐다.

이윽고 문 앞에 장식된 해골의 눈으로 빨려 들어간 알렉사는 새롭게 펼쳐진 퓨처리스틱한 배경에서 당당한 자태와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후로도 스타일링과 배경을 바꿔가며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준 알렉사는, 제 몸보다 배는 큰 룰렛을 돌리는 모습으로 영상을 마무리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첫 번째 티저를 통해 공개된 일부 장면은 화려함을 품어 더욱 강렬해졌으며, 역대급 스케일을 예감케했다. 특히 'Back In Vogue'의 "Clap ya hands now I’m coming back in Vogue Check Check Check Up On Me" "환호 속 see me, see me Coming back into Vogue"라는 중독성 강한 음원 일부와 함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Back In Vogue'는 8,90년대 팝과 올드 재즈, 올드 스쿨 힙합 사운드를 아우른 곡으로, 내면의 여성스러움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주체적인 새 여성상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방탄소년단(BTS), NCT,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레드벨벳 등의 곡을 작업한 K팝 대표 송라이터 팀 Moonshine과 Sunshine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알렉사가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 이후 처음 발매하는 새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는 오는 11일 오후 12시(한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