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거짓말하고 떳떳한 여친?! 어이 없는 '쿨 변명'에 '멘붕'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여자친구의 뻔뻔함은 어디까지일까.

오늘(15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50회에서는 동갑 여자친구와 7개월째 연애 중인 27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거침없이 직진한 그녀 덕분에 뜨거운 연애를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친구가 베트남 여행을 4박 5일 동안 다녀오겠다고 선언한다. 청천벽력 같은 말에 고민남은 여자친구를 붙잡지만, 여자친구는 회사 친구와 급히 여행을 가게 됐다며 이해를 바란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귀국하는 날 고민남의 앞엔 낯선 남자 2명을 포함해 마치 2대2 커플 여행을 다녀온 듯한 여자친구 일행이 등장한다. 여자친구는 여행 메이트 중에 남사친이 있는지 안 물어봤기 때문에 말하지 않은 것뿐이고 앞으로는 주의하겠다며 대수롭지 않게 넘긴다.

곽정은은 "물어보지 않아서 말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쉬울 게 없는 사람들이 쓰는 화법"이라 분석하고, 주우재는 "그럼 여자친구가 갑자기 유부녀라고 고백해도 되냐. 고민남이 안 물어봤지 않나"라고 가정하며 황당해한다. 김숙은 "여자친구가 말을 너무 잘한다. 앞으로 고민남이 끌려갈 게 뻔하다"며 안타까워한다.

이어 스튜디오에서는 연인이 친한 이성 친구와 여행을 간다고 했을 때 보내줄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나는 ‘나와 헤어지고 가'라고 할 것"이라 대답하고, 주우재는 "난 그 말도 안 한다. '그냥 가' 하고 끝이다"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인다.

그 와중에 여자친구는 지방에 사는 친구 집에 다녀오겠다고 말한다. 밤에 영상통화를 하겠다고 약속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주우재는 "먼저 영상통화 하겠다고 말한 건 작전을 짜놨다는 것"이라고 예측했다는 후문.

과연 여자친구는 이번에도 떳떳할 수 있을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50회는 오늘(15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