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Pit-a-Pat' 발매…타이틀곡 '롤러코스터' D-DAY!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그룹 woo!ah!(우아!)가 특별한 설렘을 품었다.

woo!ah!(우아!)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의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Rollercoaster(롤러코스터)'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Rollercoaster' 외에 팬송 느낌의 사랑 노래 'Love Thing(러브 씽)'도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Rollercoaster'는 펑키한 베이스 신스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짜릿함과 설렘을 핑계삼아 너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woo!ah!(우아!) 특유의 에너지와 넘치는 개성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Rollercoaster'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청량한 매력이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너로 인해 감정의 기복을 느낀다는 가사 내용을 woo!ah!(우아!)의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Pit-a-Pat'을 통해 woo!ah!(우아!)는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세계의 즐거움과 예상치 못했던 놀라움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woo!ah!(우아!)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통통 튀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여러분들께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 것과 같은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네 번째 싱글 'Pit-a-Pat'을 발매하는 woo!ah!(우아!)는 타이틀곡 'Rollercoaster'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