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 더 톱’, 대한민국 최고 스피드 팔씨름 장인 ‘번개 더비’ 예고

사진=JTBC '오버 더 톱'
사진=JTBC '오버 더 톱'

대한민국 최고 스피드 팔씨름 장인들의 ‘번개 더비’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오늘(29일)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5회에서는 본선 2라운드 팀 대항 50인전 경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기 시작과 동시에 번개 같은 속도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스피드 팔씨름의 두 고수 일반부 황성민과 학생부 이현준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의 맞대결은 기싸움부터 화끈했다. 황성민이 “학생부와의 대결은 학예회. 오늘 질 테니 너무 상심하지 말라”라고 도발하자 이현준은 “제가 (황성민보다)더 빠를 것 같다. 아직 몸이 덜 풀렸는데 몸 좀 풀고 가겠다”고 더 센 도발로 맞받아쳤다고.

독기가 제대로 오른 ‘원조 번개’와 ‘뉴 번개’의 맞대결답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대접전이 펼쳐지며 녹화 현장의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전언이다.

그 밖에도 본선 2라운드는 팀 대항전 방식으로 펼쳐지는 만큼 경기 순서를 정하는 머리싸움부터 고도의 심리전까지 각 팀의 장외 싸움도 치열하게 전개된다. 특히 많은 이들의 예상을 뒤엎어버리는 이변이 속출하는 등 현장은 한동안 충격에 휩싸였다는 후문.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본선 2라운드 명승부들이 펼쳐질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 5회는 오늘(29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