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스페셜 싱글 ‘All About You’ 예고…‘감성 연말’ 기대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특별한 겨울 선물을 전한다.

더보이즈는 29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12월 6일 발매될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의 발매 소식과 함께 신곡 커버 이미지를 전격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더보이즈의 신곡 '올 어바웃 유'는 데뷔 '5주년'을 맞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더비(공식 팬덤명)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는 가사로 담아낸 스페셜 싱글이다.

미드 템포의 어쿠스틱 팝 장르의 이 곡은 멤버 주연, 큐, 선우, 에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폭 넓게 확장된 콘셉트와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올 한해도 큰 사랑을 받은 더보이즈는 연말, 따뜻한 감성을 전할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로 팬들과 또 한번 잊지 못할 공감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콘셉트로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하는 멤버들의 순간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나의 모든 건 너였어'라는 메시지까지 더해지면서 더보이즈가 팬덤 더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겨울 선물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에 글로벌 팬들의 설렘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겨울 스페셜 싱글 ‘All About You'는 오는 12월 6일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신곡 발매에 앞선 오는 12월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개최하고 온-오프라인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