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오리지널 신작 ‘DARK MOON: 회색 도시’, 5~6일 공개…&TEAM 세계관 묘사

하이브(HYBE)가 오리지널 스토리 공개와 함께, '하이브 재팬' 첫 그룹 &TEAM(앤팀)의 시작을 감각적으로 조명한다.

사진=하이브(HYBE) 제공
사진=하이브(HYBE) 제공

5일 하이브 측은 다섯 번째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회색 도시’ 첫 편을 금일 밤 10시(웹툰)와 오는 6일 오전 10시30분(웹소설) 등 두 차례로 나뉘어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DARK MOON: 회색 도시’는 오는 7일 데뷔앨범 발매를 앞둔 &TEAM(앤팀)을 모티브로 한 컬래버작품으로, 하나의 늑대형제가 된 아홉 명의 소년들이 세상에 맞서 서로를 지켜내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묘사한다.

사진=하이브(HYBE) 제공
사진=하이브(HYBE) 제공

특히 금일 공개된 데뷔곡 ‘Under the skin’ 확장버전과 함께 &TEAM의 세계관을 다채롭게 묘사하는 작품으로서, 아티스트를 보는 다양한 공감각적 시선을 이끄는 단초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는 하이브가 직접 기획 및 개발한 고유의 스토리 IP로, 곧 공개될 ‘DARK MOON: 회색 도시’를 비롯해 올 1월 첫 공개된 ‘7FATES: CHAKHO’, ‘DARK MOON: 달의 제단’, ‘별을 쫓는 소년들’, 그리고 11월 공개된 ‘크림슨 하트’ 등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