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플레이(CELUVPLAY)의 너디무디(NERDIMOODI) 홈페이지가 ‘NERDIMOODI GENESIS NFT’ 공개에 맞춰 전면 개편됐다.
업체 관계자는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유저인터페이스(UI), 사용자경험(UX)을 크게 개선했다"면서 "특히 웹툰, 로드맵, NFT 갤러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마이닝 및 스테이킹 등이 추가됐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 방문자가 사용하는 기기에 맞춰 UI가 최적화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시스템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방문자는 접속하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에 자동으로 최적화된 홈페이지 화면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개편 기념으로 셀럽플레이는 디스코드 채널(채널명 CELUVPLAY)에서 신규 유저를 위한 ‘Call me CELUV’ 이벤트를 매주 진행한다.
이벤트는 디스코드 이벤트 채널에서 공감 받고 싶은 일상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OG와 WL를 제공한다. 그 중, OG 당첨자는 CELUVPLAY에서 제작한 특유의 프로필 이미지를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OG 멤버로 등록된 회원과 WL 보유 회원들은 개편된 너디무디 홈페이지에서 마이닝 및 스테이킹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진다.
셀럽플레이 관계자는 "CELUVPLAY 마이닝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고 NFT 출시도 준비 중에 있다"면서, "폴리곤스튜디오와 체결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네트워킹 강화와 기술 보강에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프로젝트의 방향성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