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솔루션 전문 기업 소프트플래너(대표 안치선)이 12월 5일부터 23일까지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이하 ZWSOFT)의 스마트 설계 프로그램 ‘ZWCAD’ 연말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3WEEKS ZW우주특가’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가 이용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중 ‘ZWCAD’ 풀 버전 구매 및 타사 캐드를 인증할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다.
소프트플래너에 따르면, ‘ZWCAD’는 익숙한 클래식 인터페이스와 리본 인터페이스를 제공, 기존에 사용하던 캐드 명령어 동일해 별도의 교육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실무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솔루션으로 오토캐드 드림플러스와 같은 3rd-party ‘ZDREAM’의 무료 사용 및 다중 출력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업무 효율성 제고에 효과적이다.
소프트플래너 관계자는 “‘ZWCAD’는 국내 5만 여개 기업이 사용 중인 캐드 프로그램으로, 올해 캐드 프로그램으로는 유일하게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라며 “연말을 맞아 20여 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프트플래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구축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공급업체다. IT 전문 컨설턴트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법적 대응 및 효율적인 솔루션 및 관리 체계 구축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1월 ZWCAD 플래티넘 파트너로 공식 등록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 ZWSOFT가 ‘ZWCAD 2023’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한 ‘ZWSOFT SALES STAR 글로벌 프로모션’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탑 세일즈(Premium Top Sales)’ 부문을 수상하는 등 관련 업계에서의 영향력을 넓혀나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