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학생·자녀방가구 신제품 '조이S 2' 출시

한샘 신제품 조이S2
한샘 신제품 조이S2

한샘은 새해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이S 2는 코로나19 이후 확산된 디지털 기기 활용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을 기본으로 설치했다. 서랍에는 크기 별 정리함을 도입해 다양한 학용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조이S 2 책상은 높이·각도 조절이 가능한 '매직데스크', 각도 조절만 가능한 '라이트 매직데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조이S가 1200㎜ 단일 사이즈였던 것과 달리 1400㎜ 제품도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를 메인으로 그린·핑크·베이지 포인트 색상을 적용할 수 있다.

조이S 2 침대는 △일반형 헤드 △멀티수납형 헤드 △조명형 헤드 △키즈 수납형 침대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일반형 헤드는 가격 대비 성능비를 높인 모델이며 멀티수납형 헤드는 매립 콘센트와 오픈 수납공간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정유진 한샘 서재·자녀방 상품부서장은 “초등학교 입학 시기 자녀에게 적합한 조이S 2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내년 신학기를 맞아 서재·자녀방을 구성하려는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가까운 한샘 매장 또는 한샘몰을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