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달콤+따뜻 ‘웜톤 무드’ 선사…컴백 기대감 UP

사진=에프씨이엔엠
사진=에프씨이엔엠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달콤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선물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를 비롯해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Tasty(테이스티)’, ‘Thanks to...(땡스 투...)’까지 앨범 전곡의 음원 일부가 메들리로 담겼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별꽃동화’, 톡톡 튀는 팝 사운드와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Secret Recipe’, 나유의 스윗한 보컬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Tasty’, 감미로운 팝 발라드 사운드와 멤버들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울림을 선사하는 ‘Thanks to...’까지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마음도 사르르 녹일 곡들이 ‘A DREAM OF ILY:1’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는 음원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아일리원의 청순한 비주얼과 신비로운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도 함께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듣기만 해도 따뜻한 ‘웜톤’ 느낌의 신곡과 함께 돌아온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은 오는 1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프라인 음반은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