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드' 에스파, '땅파고 뒤집고, 현실광야 겜스파' 변신?!

리얼리티 병아리 에스파의 유쾌한 '현실광야 겜스파' 변신이 곧 모습을 드러낸다.

3일 SM C&C STUDIO는 공식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 (연출 진선미 제작 SM C&C STUDIO) 3~4화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는 강원도 동해를 배경으로 한 에스파 멤버들의 유쾌한 첫 예능 플레이가 본격 펼쳐진다.

우선 이전 스카이 글라이더에 이은 집라인 미션에서는 웃음벨 눌린 '깔깔걸'부터 집중력의 '브레인'까지 미션에 뛰어든 에스파 멤버들의 4인4색 현실매력들이 비쳐진다.

사진=SM C&C STUDIO 제공
사진=SM C&C STUDIO 제공

또한 동해 추암해변의 경관과 맞물린 에스파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매력도 잠시, 새로운 ‘ae-key 미션’과 함께 모래사장을 파는 모습이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강원도의 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을 걸고 ‘네 글자 이어 말하기’, ‘인물 퀴즈’ 등 저녁식사 3종게임에 뛰어든 불타는 승부욕 대결 속에서,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폭소로 뒤집는 막내 '닝닝'의 기상천외 답변까지 낮밤을 가리지 않는 에스파의 첫 리얼 매력이 집중적으로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이 쏠린다.

낭만적 비주얼과 현실광야 과몰입의 에스파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오는 4일 수요일 오전11시 웨이브(Wavve)에서 공개된다.

한편 에스파는 금일 밤 8시 유튜브 웨이브(Wavve) 채널(국내)과 ‘SM C&C STUDIO’ 채널(해외)를 통해 ‘에스파의 싱크로드’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